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다날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때문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소액결제미납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동의어 입니다.가장 많이 나타나는건 결제대행사의 정책으로 결제가 안 되는 경우로 확인 됩니다.

이 정책은 현재 휴대폰에 미납 요금이 없어도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이며,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 미납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이란?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 안됬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리면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제한 되었는지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몇 가지의 대표적인 사례들을 보시면서 자신도 해당이 되는지 안되는지 한번 체크를 해보세요.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이러한 현상은 소액결제 정책 때문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정책 이라는 것은 도대체 어떠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소액결제 정책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를 해결하는 것 입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불가능한 선불폰, 안심폰, 미성년자 휴대폰, 웨어러블기기 등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선불폰은 사용할 요금을 휴대폰에 미리 충전해 사용하는 휴대폰 입니다.

두 번째는 휴대폰 요금 미납이 된 경우로 대다수의 분들이 쉽게 걸리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한도가 있음에도 정책 때문에 결제가 되지 않거나, 통신비 미납으로 결제가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시지 마시고 저희 패밀리뱅크 로 연락 주시면 해결 꼭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 같은 답변을 들어보실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기 전에 위 알려드린 다날 정책 코드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 해보시길 바랍니다.

해결하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결제 수수료를 제외하고 빠르며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을 해드리는 일명 “소액결제 업체” 가 있습니다

미납 정책을 뚫을 수 있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단순히 방법만 안다고 해서는 소액결제가 힘들고, 여러 관련업체들(결제대행업체,전문 현금화 앱 제작자,각 스토어 정책 책임자 등)과 여러 경로로 끈이 닿아있어야 쉽고 안전하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연락 주세요!

하지만 상품권 같은 정책이 심한 상품은 절대 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쪽으로 우회하여 결제를 진행해야 합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현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체는 지금 당장 현금이 필요해서 입니다. 하지만 정책이라는 사유 때문에 지금 당장 필요하신 현금을 시간이 걸려서 현금 서비스를 한다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다고 생각을 하며 듀이티켓에서 진행하는 모든 현금 서비스는 신속하게 정책에 대응하여서 우회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 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결국 초기에만 반짝 결제가 잘돼고 시간이 좀만 흐르면 결국엔 막히게 됩니다.

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소액결제미납 등과 같은 단어 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동의어 입니다.

실제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목적으로 하지 않고, 소액결제로 물건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소액결제 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를 누구나 한번 쯤은 보셨을 겁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